top of page

한국-유럽연합 시민사회 네트워크 (KEN; Korea-EU CSO Network)
2020년 동계 웨비나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Fd KEn -steering.jpg
코로나 위기 속에서 ICT 기술
그리고 인권

고려대학교 서창록 교수

2020webina.jpg

WINTER 2020 WEBINAR

2020년 11월 26일 (목)
한국 시간 오후 5시 ~ 6시
유럽 (브뤼셀) 시간 오전 9시 ~ 10시

다시 보기

발표 주제
포용적이고 강한 유럽연합을 위한 시민 육성 방안 : 조언과 탐색적 연구, 옹호활동과 캠페인

발표자
아씨아 카브라코바 (Assya Kavrakova), 유럽시민행동서비스(ECAS), 사무총장

날짜 / 시간
2020년 11월 26일 (목)
한국 시간 오후 5시 ~ 6시
유럽 (브뤼셀) 시간 오전 9시 ~ 10시

행사 진행 방식
웨비나는 Zoom온라인으로 개최됩니다
**한국어 동시 통역을 제공합니다.

발표자 : 아씨아 카브라코바 (Assya Kavrakova)
아씨아 카브라코바는 브뤼셀에 기반을 둔 국제 비영리 단체인 유럽 시민 행동 서비스 (ECAS; European Citizen Action Service)의 사무총장이다. ECAS는 30년 역사를 가진 범 유럽 회원들로 구성된 단체로서 유럽시민들이 권리를 행사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고 포용, 투명, 민주적인 유럽을 만들어가기 위한 캠페인을 수행하는 기관입니다.
카브라코자 사무총장은 공공분야 관리직에서 20년 이상의 경험과 유럽 시민권, 유럽 권리 프레임 워크, EU 시민 참여에 대한 공식 및 비공식 메커니즘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법학 석사 학위와 유럽 연구 석사 학위를 받은 카브라코바 사무총장은 독립 비영리 온라인 신문인 EU옵저버의 이사회 멤버이기도합니다.

단체 소개: 유럽 시민 행동 서비스 소개 (ECAS; European Citizen Action Service)
1991년 설립된 ECAS는 브뤼셀에 본부를 두고 있으면 범 유럽 회원들로 구성되어있는 국제 비영리단체입니다. 본 단체의 설립목적은 더욱 강력하고 포용성이 높은 유럽연합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시민의 권리를 강화하는데 있습니다. 유럽시민의 권리를 보호하고 시민과 시민들이 소속되어있는 단체의 민주적 참여 메커니즘에 대한 지원관 개발에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.
#ECAS #EUINKOREA #KENCSONETWORK #CIVICSOCIETY

bottom of page